- (void)drawRect:(CGRect)rect
{
CGContextRef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;
CGFloat red[4] = {1.0f, 0.0f, 0.0f, 1.0f}; // 색깔 지정.
CGContextSetStrokeColor(context, red);
// 직선
CGContextBeginPath(context);
CGContextMoveToPoint(context, 50.0f, 50.0f);
CGContextAddLineToPoint(context, 150.0f, 150.0f);
CGContextStrokePath(context);
// 원
CGContextBeginPath(context);
CGContextAddArc(context, 80, 50, 50, 0, 2*M_PI, YES);
CGContextStrokePath(context);
// bezier 곡선
CGContextBeginPath(context);
CGContextMoveToPoint(context, 50.0f, 300.0f);
CGContextAddCurveToPoint(context, 0, 0, 50, 150, 100, 100);
CGContextStrokePath(context);
// 삼각형
CGContextBeginPath(context);
CGContextMoveToPoint(context, 70.0f, 30.0f);
CGContextAddLineToPoint(context, 100.0f, 50.0f);
CGContextAddLineToPoint(context, 40.0f, 50.0f);
CGContextClosePath(context);
CGContextStrokePath(context);
}
다음 메소드 호출시 다시 그린다.
- (void)setNeedsDisplay;
- (void)setNeedsDisplayInRect:(CGRect)aRect;
'IPHO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ocuments 폴더의 경로 얻기. bundle 폴더 접근 방법 (0) | 2013.12.10 |
---|---|
아이폰 앱 등록 절차 (0) | 2013.12.10 |
Sizes of iPhone UI Elements (0) | 2013.11.29 |
문서 기호 가이드 (0) | 2013.11.20 |
아이콘 뱃지 달기. (0) | 2013.1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