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맥도날드 직원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이렇게 정의한다.
“우리는 햄버거 회사가 아니다.
햄버거를 만드는 사람들의 회사다.”
미묘한 뉘앙스의 차이지만,
중요한 진실이 그 차이 안에 담겨있다.
‘햄버거가 아닌 사람(직원)이 주인공이라는 이야기다.
-데보라 노빌, ‘리스펙트’에서
반응형
'좋은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매일 매일 마음의 근육을 키우자. (0) | 2012.10.11 |
---|---|
희망은 가장 인간적인 감정입니다. (0) | 2012.10.10 |
마음은 최고의 친구이자, 최고의 적이다. (0) | 2012.10.10 |
거미와 꿀벌의 차이 (0) | 2012.10.10 |
21세기 문맹자는 (0) | 2012.10.10 |